당신의 위치:메인 화면 >핫스팟 >오타니 몸값 9000억인데…4만원짜리 가방 든 '일반석 아내' 본문

오타니 몸값 9000억인데…4만원짜리 가방 든 '일반석 아내'

시간:2024-03-29 00:21:22 출처:网络整理编辑:핫스팟

핵심 힌트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한 호텔에 마련된 LA 다저스 구단 저녁 식사자리에 오타니와 그의 아내 마미코가 참석했다. 사진 존 수후 인스타그램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최고

오타니 몸값 9000억인데…4만원짜리 가방 든 '일반석 아내'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한 호텔에 마련된 LA 다저스 구단 저녁 식사자리에 오타니와 그의 아내 마미코가 참석했다. 사진 존 수후 인스타그램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최고 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28)가 오타니의 경기를 보기 위해 고척 스카이돔을 찾아 화제가 된 가운데 그가 관람한 좌석도 함께 주목됐다.

마미코는 지난 18일 남편이 출전한 2024 MLB 서울시리즈 한국 야구 대표팀과 LA 다저스의 스페셜 경기를 보기 위해 서울 고척 스카이돔을 찾았다.

다나카는 오타니의 어머니 가요코 등 가족들과 함께 1루쪽 관중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했다. 깜짝 결혼 사실이 알려진 뒤 공개적으로 모습을 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일본 현지 언론 등도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다나카가 VIP석이 아닌 일반석에 앉아 관람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팀 코리아와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미국 프로야구(MLB) 서울시리즈 연습 경기.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오른쪽)가 관전하고 있다. 연합뉴스
닛칸스포츠는 "이날 마미코가오타니의 부모, 통역사와 함께 관중석에 앉아 시합을 지켜봤다"며 "그의 왼손 약지에는 빛나는 반지가 보였다"고 했고, '디앤서'는 "마미코가 일반석에 앉아있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온라인상에도 "스카이박스 등 좋은 곳도 있는데 일반석에서 관람하는 검소한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는 반응이 나왔다.

한편 일본 TBS '고고스마'에선 마미코가 지난 16일 다저스 저녁 식사 자리에 들고 온 가방을 주목하기도 했다. 방송에 따르면 마미코는 SPA 브랜드인 '자라'(ZARA)의 5000엔(약 4만4500원)짜리 숄더백을 멨다.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는 "친근감이 느껴진다" "응원하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고 방송은 전했다.

오타니는 올 시즌을 앞두고는 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약 9324억원)라는 세계 스포츠 사상 최대 규모의 계약을 맺어 '7억 달러의 사나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오타니는 서울로 오기 전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 출신인 다나카와 결혼을 깜짝 발표하고, 지난 15일 아내와 동행해 입국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