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위치:메인 화면 >지식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2' 세계관·게임에 큰 기대…흥분된다" 본문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2' 세계관·게임에 큰 기대…흥분된다"

시간:2024-03-29 01:48:05 출처:网络整理编辑:지식

핵심 힌트

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8개월 만에 방한…한국 VFX 자회사·세트장 등 방문8개월 만에 한국 다시 찾은 넷플릭스 CEO(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8개월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2' 세계관·게임에 큰 기대…흥분된다"

황재하 기자
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

8개월 만에 방한…한국 VFX 자회사·세트장 등 방문

8개월 만에 한국 다시 찾은 넷플릭스 CEO
8개월 만에 한국 다시 찾은 넷플릭스 CEO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8개월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가 16일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서울 사랑방' 행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24.2.16 jaeh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오징어 게임'이 올해 새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저는 아직 세트장에 가보지 못했는데요, 세트장에 가게 돼서 굉장히 기대되네요."

넷플릭스의 테드 서랜도스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16일 넷플릭스코리아 사무실이 있는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서울 사랑방' 행사에서 이렇게 말했다.

서랜도스 CEO는 이날 기자들을 만나 "여러분이 보내주는 피드백과 의견이 저희가 좋은 쇼를 만들어내고, 그 쇼들이 세계에 울림을 주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올해 기대하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로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와 예능 '피지컬:100' 시즌2,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3 등을 꼽았다. 지난해 인상 깊게 본 작품으로는 영화 '길복순'과 드라마 '더 글로리'를 언급했다.

지난해 6월 이후 약 8개월만에 한국을 찾은 서랜도스 CEO는 이날 넷플릭스의 자회사인 스캔라인 VFX 산하 '아이라인 스튜디오'를 방문해 임직원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 다음날 충청도 모처 '오징어 게임' 시즌2 세트장을 방문해 황동혁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그는 특히 '오징어 게임' 시즌2 세트장 방문 계획을 언급하며 "황동혁 감독이 이번엔 어떤 세계관과 게임을 보여줄지 굉장히 흥분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ja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