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위치:메인 화면 >오락 >은행 ATM 옆에 부탄가스 30개 놓고 폭파 협박… 왜? 본문

은행 ATM 옆에 부탄가스 30개 놓고 폭파 협박… 왜?

시간:2024-03-29 03:37:21 출처:网络整理编辑:오락

핵심 힌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픽사베이서울 시내의 한 은행에서 부탄가스를 설치하고 폭파하겠다며 위협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동

은행 ATM 옆에 부탄가스 30개 놓고 폭파 협박… 왜?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픽사베이


서울 시내의 한 은행에서 부탄가스를 설치하고 폭파하겠다며 위협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동네 금융기관에 부탄가스 30여개를 갖다 놓고 터뜨리겠다며 위협한 50대 남성 문모씨에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9일 밝혔다.

문씨는 지난17일 오후 6시쯤 동대문구 한 새마을금고 입구 현금자동입출금기(ATM) 기기 인근에 30개가 넘는 부탄가스를 갖다 놓은 뒤 경찰에 전화해 “큰 사고를 칠 거다. 다 죽여버리겠다”며 112에 신고한 혐의(현주건조물방화예비)를 받는다.

주말이라 새마을금고 내에 직원이나 손님이 없어 별다른 인명 피해는 없었다. 다만 부탄가스가 일부 누출돼 경찰은 건물 전체에 환기 조치를 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문씨를 현행범 체포하고 부탄가스 30여개와 휴대용 라이터 1개를 압수했다.

문씨는 경찰 조사에서 새마을금고가 입주한 건물 소유주와 갈등이 있어 범행을 저질렀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